KOSÉ Corporation

Global

[데코르테] 데코르테, 드라마 미스티 속 김남주 립스틱 완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세 코리아 작성일18-05-04 19:04 조회2,708회

본문

드라마 <미스티> 속 김남주 립스틱 더 루즈 RD456’ 완판

세련되고 지적인 뉴스 앵커 고혜란의 톤다운된 레드 포인트 립 메이크업 화제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는 드라마 <미스티> 속 김남주 립스틱 더 루즈가 완판되었다고 27일 밝혔다.

 

 

2 19일 출시된 더 루즈는 립밤에서 영감하는 촉촉하고 글로시한 타입의 립스틱이다. 데코르테 앰버서더인 김남주가 맡은 고혜란 역의 메이크업은 모두 데코르테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으로 완성했으며 그 중, ‘더 루즈 RD456’을 사용한 지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김남주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메이크업 덕분에 더 루즈는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매장 문의가 폭주했다.

 

김남주가 드라마에서 바르고 나왔던 더 루즈 RD456, RD453, RO650’ 컬러들은 출시되자마자 모두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 중 메인인 RD456 컬러는 조기 품절되어 고객들의 재입고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특히 김남주 효과로 인해 데코르테 립스틱은 전년 동기간 대비 36배 성장했을 정도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데코르테는 완판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김남주씨가 오랜만에 복귀한 드라마 <미스티> 속 메이크업 제품이라는 입소문을 통해 출시 전부터 선주문 문의가 폭발적이었다.”고 전했으며, “김남주 립스틱 외 에도 김남주 섀도우인 아이 글로우 젬, 김남주 에센스라 불리는 모이스처 리포솜판매량도 상승하고 있다.”고 밝혔다.

 

 

 

  • 이전글
  •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