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É Corporation

Global

[데코르테] 김남주의 10년 피부비결 에센스, 데코르테 모이스처 리포솜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세 코리아 작성일18-05-04 19:06 조회2,815회

본문

드라마 <미스티> 속 김남주의 매끄러운 피부비결은 데코르테 모이스처 리포솜

4월 한정으로 모이스처 리포솜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는 김남주 에센스로 유명한 모이스처 리포솜이 4월 한정으로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봄을 맞이하여 벚꽃을 닮은 화사한 모습으로 재탄생한 모이스처 리포솜은 데코르테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유명하다. 이번 벚꽃 에디션은 피부 속 수분을 가득 채워 생기 가득한 안색으로 만들어줄 모이스처 리포솜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모이스처 리포솜 60ml 정품과 정품의 50% 용량을 증정하며, 여기에 화사한 벚꽃 장식의 파우치까지 더해 알찬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최근 화제 속에서 방영했던 드라마 미스티 속 김남주의 매끄럽고 윤기있는 피부 또한 많은 여성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김남주의 피부비결은 바로 데코르테 모이스처 리포솜으로 실제로 김남주가 평소 10년 넘게 즐겨쓰는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을 정도로 유명하다. 김남주가 브랜드 모델 계약이 끝난 후에도 실생활에서 데코르테 제품을 계속 사용을 해오며 주변 연예인들에게도 데코르테의 제품을 추천해주며 아직까지 ‘김남주 에센스’ 라고 불리우고 있다.

 

모이스처 리포솜은 남다른 촉촉함과 오래 지속되는 수분감이이 특징이며, 세안 후 가장 처음 사용하는 퍼스트에센스이다. 봄날 피부 속 수분을 깨워주는 데코르테의 벚꽃 에디션은 3 30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수량 소진시까지 데코르테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이전글
  •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