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코르테] 스킨케어 광고에 오타니 쇼헤이 선수 기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세 코리아 작성일24-03-27 11:39 조회426회본문
데코르테, 스킨케어 광고에 오타니 쇼헤이 선수 기용
작년 이어 2년 연속 오타니 모델 써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가 미국 프로야구 LA 다저스 소속의 오타니 쇼헤이를 작년에 이어 올해도 광고 모델로 기용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한다.
▲‘데코르테’ 리포솜 세럼 광고 모델 오타니 쇼헤이 ▲데코르테의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
'데코르테’는 1970년 KOSE의 피부 과학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된 브랜드로, 제품력과 효능, 향, 디자인 모든 것에 진심을 담아 아름다움을 창조해 온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며 데코르테의 대표 세럼으로 자리 매김한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과 오타니 쇼헤이의 만남은 각 분야에서 인정받는 대표 세럼과 대표 선수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데코르테는 오타니 선수와 함께 ‘영감의 원천이자 한계에 도전하는 힘’을 테마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한다. ‘리포솜세럼’ 75ml 구매 시, 100명 한정으로 오타니 선수의 사인이 인쇄된 데코르테 페이스 타올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신규 고객들을 위한 ‘리포솜’ 체험 샘플 증정 행사도 연다. 백화점 데코르테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코세 코리아의 오노 히데카츠 사장은 “데코르테의 타협하지 않는 장인 정신과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리포솜 세럼의 광고 모델로 오타니 선수가 선정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계에 도전하는 강한 의지와 신념 그리고 강력한 파워를 가지고 있는 리포솜 제품과 오타니 선수 모두 앞으로 활약을 더 기대하겠다”라고 전했다.
데코르테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리포솜 세럼은 출시 이후 30년이 넘은 현재까지 전세계 소비자로부터 각별한 사랑을 받으며 대표 세럼으로 부동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하는 퍼스트 세럼으로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흡수력을 높여주는 부스팅 효과뿐 아니라 한 방울에 1조개의 다중층 바이오 리포솜 캡슐이 담겨 있어 하루 종일 유지되는 강력한 수분감을 제공한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제형이라 사계절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 노화에도 뛰어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 이전글
-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