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É Corporation

Global

고세코리아, 함께하는 한숲과 함께 아차산에서 환경 보호 캠페인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세코리아 작성일18-09-08 18:43 조회1,263회

본문

 

고세코리아, 함께하는 한숲과 함께 아차산에서 환경 보호 캠페인 진행

9 8, 고세코리아, 함께하는 한숲과 함께한 환경 보호 캠페인으로

환경과 사회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 마련

 

552e541527dc91b45e9ba66c5723126e_1536911
 

 

고세코리아가 창립 17주년을 맞아 아름다운 지혜를 사람에게 지구에게라는 기업이념 실천과 고객사랑 보답을 위해 지난 9 8(), 아차산에서 환경보호 캠페인을 진행했다.

 

70년 역사의 일본 화장품회사 고세의 한국지사인 고세코리아는 데코르테, 어딕션, 설기정, 질스튜어트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며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함께하는 한숲과 함께 진행한 본 활동에는 학생포함 일반인 참가자들이 참여하여 단풍객 증가로 산불이 발생하기 쉬운 계절인 가을, 산림정화와 산불예방 캠페인을 동시에 진행. 환경보호 메시지를 전달하며 등산객들의 경각심을 일깨웠다. 참가 학생들은 이번 봉사활동을 계기로 스스로도 환경보호, 산불예방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짧은 시간이었지만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던 뜻 깊은 활동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고세코리아 임직원 일동은 봉사를 마무리하며 이번 활동을 계기로 모기업의 SAVE THE BLUE 활동과 같이 계속적, 지속적으로 환경과 사회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고세코리아 임직원들과 일반 참가자들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회봉사 운영 단체 함께하는 한숲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이전글
  •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