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É Corporation

Global

일본 KidZania Tokyo에 『BEAUTY STUDIO』오픈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세코리아 작성일22-10-05 11:33 조회84회

본문

뷰티, 다양한 가치관과 감성을 즐기는 체험 제공

 

 

 

주식회사 고세(KOSÉ Corporation)는 일본 KCJ GROUP 주식회사가 기획·운영하는 어린이 직업·사회 체험 시설 ‘키자니아 도쿄’에서 ‘뷰티 스튜디오’관을 2022년 10월 5일에 오픈하였다. 
‘아름다움을, 더 자유롭게’라는 컨셉으로 어린이들이 각자 갖는 감성을 키우고, '아름다움'의 다양한 가치관을 접하면서 화장품과 미용으로 즐거움과 설렘을 얻을 수 있는 직업체험 공간을 제공한다.

 

 

[공간 외간]                                                     [공간내부]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새로운 체험인 키자니아 도쿄에서 펼치는 ‘뷰티 스튜디오’는 개개인의 감성에 맞춘 미용 제안이나 물건 만들기의 체험을 통해서, 화장품이나 미용이 지닌, 마음에 윤기나 채색을 주는 즐거움과 훌륭함을 느끼게 하는 공간이다.

 

’아름다움을, 더 자유롭게’ 를 컨셉으로 한 사람 한 사람이 가진 각자 다른 ‘아름다움’을 경험함으로써 다양한 가치관을 접하고, 그를 받아들이는 포용력의 중요성을 기를 수 있기를 기대한다.  또한 지금까지의 ‘화장품이나 미용은 성인 여성의 것이다’ 라는 기성 개념을 깨트리고 차세대를 이끌어 갈 어린이들이 어떠한 선입견 없이 화장품이나 미용을 접하길 바라는 바람을 젠더 뉴트럴한 컨텐츠 설계에 반영했다.

 

체험할 수 있는 직업은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조향사 두 가지로, 각 컨텐츠에 대해 여러 선택지를 준비해 어린이들이 스스로 선택하는 프로세스를 중시한 체험으로 설정되어 있다.

 

또한 ’디지털 아트’도 본 공간만의 볼거리이다. 체험에서 어린이들이 선택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링, 조향 요소의 조합에 따라 디지털 아트로 모니터상에 생성되는데, 이는 한 사람 한 사람의 아름다움과 개성이 융합되어 새로운 가치가 창출되는 것을 표현하고 있다.

 

출처 : 고세 릴리즈

  • 이전글
  •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