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세 그룹, 일본의 스포츠선수 ‘오타니 쇼헤이’ 모델 효과 톡톡 신규 구매자수 70%증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세 코리아 작성일23-04-11 16:34 조회1,241회본문
일본의 스포츠선수 ‘오타니 쇼헤이’ 모델 효과 톡톡
신규 구매자수 70%증가, 남성고객 증가로도 이어져
코세(KOSÉ Corporation)그룹의 ‘데코르테(DECORTE)’가 스포츠 스타 오타니 쇼헤이 선수를 모델로 기용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오타니가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서 CM과 포스터에 등장한 첫날, 신규 구매자수는 평상시의 3.5배였고, 일주일 단위로 봐도 신규 구매자는 사상 최고인 70%증가를 기록했다. 특히 남성 고객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
오타니는, 미국 MLB 로스앤젤레스(Los Angels) 소속으로 3월 8~22일 열린 2023년 월드베이스볼클래식(World Baseball Classic)에서는 투수와 타격의 양쪽의 실력을 겸비하여 일본을 우승으로 이끌었고, 동시에 MVP를 차지하였다. 대회 기간 SNS에 게시된 오타니 선수의 락커에 데코르테 아이템이 놓여 있었던 것도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오타니는 코세(KOSÉ Corporation)그룹과 2023년부터 글로벌 계약을 맺었으며, 데코르테(DECORTE)뿐만 아니라, 세이키세(SEKKISEI)의 자외선 차단제 비주얼&CM에도 등장하고 있다.
출처 및 기사 원문보기: 기사(클릭)
- 이전글
- 다음글